본문 바로가기
[☆]냐옹냐옹 뽀뽀쨩

뽀뽀쨩의 하루 ~

by 벚꽃연가 2020. 12. 29.

늦었지만 메리크리스마스~ 뽀뽀쨩~

ㅋㅋㅋ 크리스마스 선물도 받았어요~

얼마전 생일 선물도 받았는데

나 보다 나은 인생을 살고있구나 너가..ㅋㅋ

 

뽀뽀쨩의 조그만한 발입니다.

발바닥이 핑크핑크 하답니다~

하지만 냄새는... 맡지 않는걸로..

지금 뭐하고 있냐구요?

바로 기절 중.. 이십니다....ㅋㅋㅋ

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깐 정말 

얌전히 잘 자고 있네요 ㅠㅠ

하지만... "이비키"

이비키는 일본 말인데요 한국말로 하면 코골이 입니다.

"그르렁그르렁~"

제 여자친구가 뽀뽀쨩 코골이 때문에 몇 번을 자다깨다 자다깨다 했다더군요

그러다 너무 시끄러우면 "뽀뽀쨩!!!" 이름을 크게 외치고.ㅋㅋ

그런데 문제는 다시 잠드는 속도가

여자친구보다 뽀뽀쨩이 빨라서 ㅋㅋㅋ 가끔씩 편하게 잘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..ㅋㅋㅋ

 

아직 잠이 덜갰는지 아침에 일어나서도 저렇게 붙어서는

꾸벅꾸벅 하고 있다네요..ㅋㅋ

아 참! 예전에 뽀뽀쨩 일상을 찍은 유투브 동영상을 올려놨었어요.

링크는 바로 요기! ↓

youtube.com/channel/UCEfVqpTQZSTsrEcFtjasEOg

짧게짧게 편집되서 잠시 뽀뽀쨩 눈요기 하시기에는 좋으실 겁니다~!

영상이 많이는 없어요. 하지만 영상으로 뽀뽀쨩을 볼 수 있답니다~

 

그럼~ 오늘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~!